원펀맨 2기

[이애니랑 비슷한 애니목록 보러가기] [수정]
원펀맨 2기
평균평점 4.4
원제ONE PUNCH MAN ワンパンマン (2019)
원작무라타 유스케,ONE
감독사쿠라이 치카라
각본스즈키 토모히로
케릭터 디자인쿠보타 치카시
음악미야자키 마코토,란티스
제작사J.C.Staff
장르액션, 능력, 먼치킨
분류TV Series
제작국가일본
방영일2019.04.10 01:35 (수)
등급15
총화수12(24)
에피소드 평점 (318)
총 12개의 에피소드 첫화부터 최신순
평점
0
작화 안좋다는 새끼들 3화 보고와라. 아가릴 털어버릴라
2019-04-23
21
ㅠㅠ4 특) 눈만높은 찐따임^^ 애초에 매드하우스에서 만들때는 매드하우스가 너무 정신나간 퀄리티로 만들어서 적자가 날정도였음;; jc가 이정도 했으면 노력했다고 칭찬해도 될정도임 근데 퀄안좋다고 하는새끼들은 회사에 돈 1원도 안보테고 공짜로 보는 주제에 퀄리티 안좋다고 평가질 하는거 보면 개한심함 ㅋㅋㅋㅋㅋ무뇌충 정신병자새끼들 ㅋ
2019-04-11
13
액션씬이 어쩌구 저쩌구 나불거리는거 지겹다 애니화해서 즐겁게 볼 수 있게 해준것도 감사해야지 계속 제작사한테 딴지걸어봤자 뭐가 달라지겠냐 액션씬이 좇같으면 걍 닥치고 안보면되지 딴사람들한테 시비걸면서 잘만 보고있는 사람들까지 불쾌하게 하는놈들 이해가 안간다. 이거 너한테 하는얘기야 ㅠㅠ4 븅신아ㅋㅋ
2019-04-17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기 2화 머신건블로우 작화보고 할말을 잃엇다 진짜
2019-04-17
8
runner 특) 회사직원 빙의했내 ㅂ신이 키보드만 잡으면 여포여 1기가 인기가 있었던건 작화 퀄때문이지 너같은 ㅂ신들이 좋아하는 칭찬해줘야할 노력이아니야 ㅂ신아 ㅋㅋㅋ 1원안보테고 비난을 하던말던 그건 개인에 자유인데 열폭해서 시비까는 눈깔고자 새끼 ㅂ신같은 만화 많이 보면서 칭찬해라 ㅂ신아 ㅋㅋㅋㅋㅋ 지두 꽁자로 처보면서 진짜 개웃기내 ㅋㅋㅋㅋ
2019-04-10
6
생각보단 괜찮은데
2019-04-10
5
전투씬 하급 나왔다가 중급되었다 웃겼다 ㅋㅋ 눈뽕도 심하고 작화
2019-04-11
4
꼬우면 니들이 그리던가 공짜로 보는 주제에 말이 많어
2019-05-08
3
액션신 실망
2019-04-10
3
결국 볼꺼면서 ㅈㄴ 찡찡거리네
2019-04-24
2
ㅆ발 그림이 이게 머냐? 순간순간 내가 그린 그림 같아서 너무 실망스럽다. 2기는 그냥 단행본으로 봐야 되겠어~!
2019-04-20
2
이정도면 괜찮지; 2%부족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지 본즈였다면 200%보여줬을텐데 아쉽네
2019-04-10
2
낫뱃
2019-07-10
1
1기가 미쳤던거지 이정도면 진짜 잘뽑힌거다. 단지 아쉬운건 1기때 3화마다 나오는 사이다가 없다는거 정도? 약간 억지성 bgm? 원펀맨 자체가 꿀잼이기 때문에 꿀잼으로 본다.
2019-07-02
1
2기 나올때 2기 망했다는대 완전 재밌는대 ㄹㅇ
2019-07-01
1
1점을 빼고 4점을 준 이유는 사이타마가 너무 신성하게 나온다고 해야하나? 아니면 매화마다 명언을 툭툭 뱉으니 좀 그래서 1점 빼버림. 그리고 1기랑 비교하는 글이 많은 건 솔직히 어쩔 수 없는게 1기가 정말 빠진곳 없이 좋았음. 허나 너무 많은 비교를 한다 충분히 지금 2기도 재미있고 특히 액션신 정말 잘만들었다. 작붕이라는데 블랙클로버 보고오시길 그정돈 되야 작붕임. 근데 ㄹㅇ 작작좀 1기랑 비교했음 좋겠는게 매화마다 1기를 거론하니까 난 지금보고있는 화의 얘기를 보고싶은데 "저번 1기랑 그림이다르다" "액션신별로다" "1기때는 이렇지 않았는데" 이러는 글만 보이니..
2019-06-26
1
작화 1기랑 비교되서 별로라는 분들 있는데... 원펀맨 1기는 모든 애니들 중에서 작화가 가장 좋기로 소문난 작품이에요... 2기도 작화가 엄청 좋은데 자꾸 1기랑 비교하려 하지 마세요.
2019-06-26
1
제때다음화좀해줘여
2019-06-06
1
ㅋㅋㅋㅋㅋㅋㅋ
2019-05-15
1
일본에서 애니기업은 블랙기업이에요 님들아... 진짜 공짜로 보면서 평가질 할수 있는 권리 없는거 아시죠? 제가 제작자였어도 ㅈ같을 것 같아요 ㅆㅂ년놈들아 아무댓가없이 혜택, 권리는 다챙길려는 심보는 "그들"과 매우 비슷하군요.
2019-04-24
1
왜 화면에안나오지?
2019-04-23
1
j.c staff가 이 정도 작화를 냈는데 욕만하지말고 칭잔 좀 해줘라;; 욕을 하도 먹어서인지 좀 정신 차린거 같은데..
2019-04-23
1
지금 나만 아무것도 안나오나?
2019-04-23
1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고퀄이라 다행이야ㅠㅠ
2019-04-11
1
원펀맨 2
2019-08-22
0
1기가 그냥 미친거였지 절때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음
2019-08-21
0
1기가 났지만 그건 1기가 너무 좋아서였지
2019-08-15
0
퀄리티 쓰레기 연출 쓰레기 jc가 만들었는데 이정도면 칭찬해줘야된다 x 에초에 이렇게 만들꺼면 건드리지도 말았어야했고 오히려 작품을 낮추고있음 잘만들었다는 3화 조차 사실 못만듬 이거 왜 커버 쳐주는지 이해가 안됨 그리고 평점좀 다채롭게 줘야 1점아님 5점이 뭐냐 낫배드면 3~4점을 줘라
2019-08-14
0
이 애니 깔게 뭐가 있냐, 걍 여물고 꼭 봐라
2019-08-13
0
원펀맨2기
2019-08-10
0
장르에 개그도 들어 있을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ㅋㅋ
2019-08-10
0
.
2019-08-09
0
꿀잼
2019-08-09
0
시원 시원 작화도 스토리도
2019-08-09
0
ㅈ까고 그냥 처보면 안되나? 보기싫으면 닥치고 안보면 되는거잖아. 결국 ㅈㄴ 욕하면서도 보면서 말만 개같이 많아요
2019-08-09
0
고맙다. 덕분에 3기의 미련을 완전히 져버릴 수 있게 됬다.
2019-08-07
0
1기가 미쳤던거지 2기가 못만든건 전혀아님
2019-08-06
0
사이타마 운지했노? 이기야
2019-08-06
0
대한민국 국민들 지금까지 뭐했노? 어? 뭐했노? 심심하면 불러다가 빽빽빽빽 부웅따닥따닥따닥따닥
2019-08-06
0
역시 사이타마는 노이타마가 아니겠노? 이기들아
2019-08-06
0
노무현 노무현
2019-08-06
0
전부 운지해버렸노...
2019-08-06
0
야 기분조타아아아아아아
2019-08-06
0
ㅋㅋㅋ
2019-08-06
0
운지이이이이
2019-08-06
0
하여간 공짜로쳐보면서 작화타령하는 씹덕들은 걸러야됨
2019-08-06
0
꾸르잼
2019-08-06
0
그놈의 작화타령 한심하다... 할거면 데어라 3기,어마금 3기 쳐보고 그런소리 지껄이던가
2019-08-06
0
원펀맨은 ㅇㅈ이잖어
2019-08-06
0
최강의 대머리
2019-08-06
0
느금
2019-08-06
0
5점
2019-08-06
0
공짜로 보는 씹덕들이 개 지랄하네 ㅅㅂ
2019-08-06
0
원펀맨 2기 만세!
2019-08-06
0
ㅈ같은 BL보단 나음
2019-08-06
0
작화 욕하는 놈들 제발 꺼지자
2019-08-06
0
Jc치곤 잘만든 작품
2019-08-06
0
필살 진심시리즈...
2019-08-06
0
하여간 ㅈㄹ하는것들은...
2019-08-06
0
Cy7
요즘나오는것보단 나음
2019-08-06
0
공짜로 보는 놈들이 주둥이리만 나불거리네
2019-08-06
0
꿀잼 ㅇㅈ?
2019-08-06
0
욕하는 ㅅㄲ들 데어라 3기 보고 그런소리 지껄이나?
2019-08-06
0
11,12화 작화 오짐. 1기 랑 비교해두 됨. 11,12화는.
2019-08-01
0
그럭저럭 만족
2019-07-25
0
작화 안좋다고 하는놈들 입좀닫아
2019-07-22
0
또또또 1기랑 비교하는 육수새끼들 몰려오겠지. 아 진짜 역겹누
2019-07-22
0
작화 왜 안좋다는건지?! 이정도면 박수지! 1기때 작화만큼 얼마나 돈을 못벌었는데 돈 조금 줄테니 단시간만에 산더미만큼의 일을 하라하면 좋냐? 나라면 기본틀만 하것다... 계속 작화 투쟁하면 그건 니들이 돈 안내서 질이 떨어진거다.. JC가 액션씬 못만든다고 욕 많이 먹었는데 잘 소화했고 작붕이나 인삐 안시킬려고 많이 노력했다
2019-07-22
0
그래도 마지막에 만족했으니 됐다.
2019-07-21
0
오잉 왜 영강 리스트가 갑자기 아예 안 보이는건가요? ㅠㅠㅠ
2019-07-20
0
저만 재생목록안뜨는건가요???
2019-07-20
0
지네장로 기대 많이했는데...넘실망 그래도 jc가 이정도라도 했으니 노력점수땜에 별점 3점준다.
2019-07-18
0
작화는 꽝이엇지만 1기인 매드하우스가 엄청난 짓을 해서 그랬을뿐 보는데 큰 지장은 없었음
2019-07-18
0
저번주부터 계속휴방인가요?
2019-07-17
0
보다가 때려침. 재미없음
2019-07-16
0
솔직히 후부키 하고 사이타마 사귈줄 알았어요 ㅎ
2019-07-16
0
역시 1기보다는 조금 아쉽습니다만 나름 몰입도 있고 역시 연출은 나쁘지 않습니다. 그럭저럭 재미있습니다. 볼만해요.
2019-07-16
0
원래 댓글 안남기는데 이 업계 관계자로서 한마디 남기고 갑니다. 다들 작화로 싸우는데 킹 빼고는 캐릭터 디자인 나름 괜찮게 뽑힌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역동적인씬(동화) 부분에서는 개판인게 맞아요. 게다가 별의별 꼼수를 다 써서 액션씬 빼는게 눈에 띕니다. 그래서 액션씬이 감질나죠. 거기다가 그나마 나오는 액션씬도 쓰레기에요. 반복사용하는 컷이 너무 많아요. 제일 좋았다고들 말하는 지네장로 조지는 장면도 정말 실망을 금치못했습니다. 그림에 박력을 넣는 방법이라고는 폭발밖에 모르는 작화진인건지 생명체에 펀치를 했는데 어째서인지 불꽃과 함께 폭연이 나오게 만들지를 않나, 정작 몸체가 분쇄되는 장면은 무슨 종이 찢어지듯이 그려놨어요. 이게 평타치는 작품으로 보이시는 분들은 보는눈을 조금 더 길러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1기 총작감이 2기에도 참여했으니 마지막화에는 뭘 보여주겠지 생각해서 끝까지 참고 봤는데 이건 아니에요 진짜
2019-07-16
0
j.c staff 좋아하는데~원펀맨 대성공이네요~!^^b
2019-07-15
0
딱히 기억나는 장면이 없다...
2019-07-14
0
구ㅅ
2019-07-14
0
최애하는 애니인데 2기와서 작화가 살짝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내용이 재밌으니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2019-07-13
0
사이타마넘나쌘것
2019-07-12
0
내기대이상이었음ㅅㅅ 재밌다 전투신도괜찬고..1기액션신이너무빡세게좋아서..2기액션신이 별로라고느끼는분들이많네..전잘보고갑니다~
2019-07-12
0
마지막에 진심펀치 강도가 아주 약한거지만 그래도 좃멋 ㅇㅈ ㅇㅇㅈ! 추천함 꼭보셈!!!!
2019-07-11
0
원펀맨 1기와 2기를 비교하는 것은 사이타마와 보로스의 전력을 비교하는 것과 같다 보로스는 절대 약하지 않다 다만 사이타마가 너무 강력할 뿐이다 원펀맨 2기는 별점 5점을 주기에 전혀 아깝지 않다 그러나 1기는 별점 5점만으론 부족하다 10점은 줘야한다 1기와 2기는 그 차이다
2019-07-10
0
1기가 넘사여서 그렇지 2기도 재밌게 봄 #~#
2019-07-10
0
크으 수준이 높은 애니라고 할수는 없지만 최고다
2019-07-09
0
초반의 불안정한 작화력과 타격감 떨어지는 가벼운 효과음 에 4점 액션씬은 뭐 1기에 비해 기대에 못 미친 감있지만 1기가 넘사벽인 것이고 후반으로 갈수록 괜찮아짐 J.C.Staff 치곤 상당이 선전 한 느낌
2019-07-09
0
작화가1기에비해 안좋긴하지만 1기는넘사벽이기에 나름잘만들었다고 할수있겠네
2019-07-09
0
n
2019-07-09
0
난 재밌게 봤는데. 후반부 오니까 액션씬도 좋아지고
2019-07-09
0
굿
2019-07-08
0
이정도면 작화 나름 잘 뽑아냈다
2019-07-06
0
돈도않내고 처보면서 작화타령한다. 그렇게 싫으면 보질 말든가. 작화타령하는 새끼들한테 딱한마디한다. 니들이 애니그려보든가 그러고서도 작화 타령 하나보자.ㅉㅉㅉ
2019-07-18
0
재밌음
2019-07-04
0
작화를 엄청 기대를 안했는데 jc치고는 괜찮은 작화 였던거 같다. 역시 원펀맨 재미 있어 ㅎ
2019-07-03
0
쌰앙 원펀맨 작화안좋다는거 다 원펀맨 팬이 아니여서 그런거다 개좋은데 초반만 살짝이상하고
2019-07-03
0
액션씬이 문제가 아니라 사운드가 문제임; 액션은 매드하우스가 정신나간 퀄리티였고 이정도 퀄리티면 괜찮은 수준인데 사운드는 도저히 커버가 안됨. 좀 묵직한 타격감이 들어야 되는데 소리만 들으면 투닥투닥 수준임;
2019-07-03
0
ㅋㅋ
2019-07-02
0
ㅋㅋㅋ아니 1기는 오히려 적자까지 나면서 만든거라 퀄이 그렇게 좋았던거고ㅋㅋ 공짜로 쳐보면서 가지가지함ㅋㅋ꼭 이러면 보는데 평가도 못함?ㅇㅈㄹ 그지근성새기들 그냥 보지마 니들 보든 안보든 제작사에 1도 타격없으니까 공짜로보면 입좀 다물고좀보자 조용히 재밌게 보는사림 기분 잡치지 말고
2019-07-02
0
역시 사이타마~
2019-07-02
0
이정도면 재민는거지 아닥하고 보자
2019-06-29
0
2019-06-26
0
꿀잼
2019-06-26
0
원펀맨 너무 재밌음 친구들이랑 봐도 개 꿀잼 그리고 액션 신 겁나 조음
2019-06-26
0
오늘원펀맨안나오나...?
2019-06-25
0
재밌는데 너무 양이 적은 느낌
2019-06-25
0
개쌉띵작
2019-06-25
0
작화 나쁘진않은데 1기가 너무 좋았다
2019-06-23
0
이 이상 할 말은 없다.
2019-06-22
0
망침
2019-06-16
0
재밌다!! jc가 고생한 게 보인다~ 그렇지만 씬마다 앵글이 다소 부족한 점이 보인다. 단순하기도 하고.
2019-06-15
0
?
2019-06-15
0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자너
2019-06-08
0
업로드가 좀 늦네요.
2019-06-07
0
이거 9화차는 언제나와여?
2019-06-07
0
좆같은 프랑스 테니스가 뭐라고 원펀맨 결방시켜 씨발
2019-06-06
0
9화는 결방으로 11일날 방송한다네요 찾아보셔도 안나오니까 걍 기다립시다~
2019-06-06
0
걍 완벽하다ㅋㅋ 건강하시고 3기까지 만들어주세용~♡♡
2019-06-06
0
9화 언제 나올려나ㅜㅜ
2019-06-06
0
9화 언제 나와요?
2019-06-06
0
5일 일본 도쿄TV에서 방송 예정이었던 원펀맨 2기 9화가 결방됐다. 이날 원펀맨은 니시 코리 게이와 나달의 프랑스 테니스 중계로 인해 방송되지 않았다
2019-06-06
0
와우
2019-06-06
0
갓펀맨.
2019-06-06
0
방영 시간이어떻게되나요? 안다면 알려주세요
2019-06-06
0
언능9회도!!!
2019-06-06
0
9화왜안나옴?
2019-06-05
0
9화가 안나왔다ㅠㅠ
2019-06-05
0
9화업로드 은제 됩니까 목요일인디 공짜로보긴하지만 큼
2019-06-05
0
나는 자꾸 작화타령 하는 애들 면상때기 보고 싶다 작화라고 말하고 다니면 지들이 소믈리에 같은 눈깔이라도 달고 있는 줄 아나보네 나이 좆도 안먹은 급식 중딩 고딩 새끼들이 가진거는 없고 작화타령만 존나 하나본데 작화 따질 꺼면 애니 보지말고 영화나 보세요 공짜로 보는 주제에 누가 보면 편당 7천원은 주는지 알겠네
2019-06-05
0
현기증난다;; 이거땜에 수요일 기다리는데
2019-06-05
0
재미는 원펀맨2 한번은 보샘 게굴재임 ㅋㅋ
2019-06-05
0
와 갓펀맨 빨리 나와라.. 다음화야..
2019-06-05
0
그냥 입닫고 봐라. 이거보다 재밌는거 읎다
2019-06-05
0
그냥재밌다
2019-06-05
0
학교 갔다오면 4시라서 바로 볼수 있었는데 오늘은 8시까지 나올 생각을 안하네.. 지연 너무 되면 그냥 다른 사이트로 옮겨야 겠다ㅎ
2019-06-05
0
원펀맨은 믿고 봐야돼 직화고 뭐고 떠나서
2019-06-05
0
잼밌다
2019-06-05
0
작화 안좋는 새끼들 니들이 직접 그려봐
2019-06-05
0
작화가 뭐가 안좋아 ㅋㅋ 이정도면 좋은건데 안좋다는 색기들은 ㅋㅋ 일본애니만 주구좡창 보고 방안에만 틀어박히는 색기들임? ㅋㅋ 니들이 무슨 귀족인줄 아누
2019-06-05
0
님들 여기 사이트 업로드가 느린게 아니구 9화가 결방이래용
2019-06-05
0
ㅂ신색기들 재미없으면 쳐보지를 말든가. 아가리만 살아각고 딱보면 맨날 집에서 ㅇ ㅔ미 ㅇ ㅐ비 등골쳐먹는 색기여. 이런 사회버러지같은넘들은 살생을 해버려야됨
2019-06-03
0
명작
2019-06-02
0
작화가 바껴서 아쉽다 하는데 재미만 있으면 되지 왜케 찡찡대냐 그림을 이 전투신보다 잘그리면 인정하는데 이정도보다 못그리면 찡찡대지마라
2019-06-02
0
작화는 어디까지나 매하에 비해 아쉬운 거지 절대 꿇리는 작화가 아님. 여러가지 면에서 jc가 엄청 정성을 들인 티가 남. 뭐 작화가 안 좋네 어쩌네 프로 불편러들 많이 보이는데 솔직히 어지간한 액션 만화에서 이 정도 작화 구경하기 힘든게 팩튼데. 아마 열개 작품중 한두개 정도일듯. 그리고 니들이 좋아하는 모에 애니들에 비해 훨씬 공이 많이 들어가는 이 만화를 주 1화씩 큰 작붕 없이 뽑고 있는데 이걸 억까를 해야겠냐 무뇌들아
2019-06-01
0
작화 안좋다고 찡찡대는 녀석들 지들이 저거만큼 그릴수 없으면 그냥 닥치고 보자
2019-05-30
0
#토토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상한금없는곳 #라이브존 #안전업체 #먹튀없는곳 탄탄한 자금력으로 이상없이 유지중인 네임드 라이브존 사이트입니다. 여기의 장점은 1레벨 스포츠 기준 상한금 천만원입니다.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한금때문에 쩔쩔매신다면 이사이트를 이용하십시요. 먹튀걱정없습니다. CODE 7777 주소 httpla-989.com
2019-05-29
0
2기가 나와서 다행이네요 안나오는줄 알고 식겁했는데 퀄리티와 다른점에 비해 많이 비교하지만 2기가 나온거에 감사하고 재미있게 보고있답니다 극혐 정도는 아닌데;;;;
2019-05-29
0
솔직히 1기가 탈애니고 지금도 충분히 좋아요ㅋㅋㅋ 무엇보다 조회수 ㄹㅇ미침 ani24 애니들중에 평균적으로 제일높은듯
2019-05-28
0
작화 ㅈ같으면 느그들이 그려라 라는 애미뒤진소리좀 그만해라 보는 입장에서 답답한건 팩트야
2019-05-28
0
몇년동안 기다리길 잘했다 역시 원펀맨!
2019-05-28
0
아니 공짜로 보면서 애니메이션 만들어준 사람들한테 고마움도 못느끼나; 비판을 해도 되는건 맞는데 너무한거 아니냐
2019-05-26
0
너무 재미있어요 예전1기도 재미있고 너무재미있음
2019-05-26
0
난 액션신 좋은데? 그리고 원펀맨은 액션아니라 전개야 임마 ONE작가 전개력은 세계Top이다. 내용봐바 얼마나 신박해
2019-05-25
0
개재밌넼ㅋㅋㅋㅋ
2019-05-25
0
2기도 마음에 드는 부분이 많아 넘좋다ㅎ
2019-05-25
0
아니...작화자체보다 1기는 만화원작의 컷사이사이 독자가 상상으로 채우는 액션장면을 훌륭하게 만들어줬음. 근데 현재는 원작에 나오는 액션신 위주로 재현하는 느낌이 강하다는 거임.. 그래서 전개가 이상하리만치 빠른거고... 액션애니 보는 이유가 액션신을 좀 더 동적으로 보기위함인데 이런 전개가 맘에들지않는다는거임.. 돈안낸다고 그냥 보라는 애들은...대화할 필요가 없는 애들임;; 딱봐도 무슨 말할려고 하면 지 생각만 말하는 부적응자색히들이;; 시비털려고 댓글다냐
2019-05-25
0
말이필요한가ㅎ
2019-05-24
0
작화가 안좋으면 안보면 되지... 여기서 난리야,,,한심해.. 아휴... 우리나라인에게 미래란 있을까 걱정이다...꼬우면 지가 그려보시든가 ...ㅜㅜ
2019-05-24
0
원펀맨 원작은 가로우 편에서 약간 작가의 철학이 흔들리는거 같은데 리메이크에서는 좀더 정돈된 메세지를 바랍니다 그래도 원펀맨은 시원한 액션으로 닥 5점입니다 ㅋㅌ
2019-05-23
0
작화는 그럭저럭괜칞아진거 같은디 맞는소리인가? 타격음이 1기보단 별로임
2019-05-22
0
가면 갈수록 더 망해가는것 같은데..
2019-05-22
0
아니 다른 액션애니도 아니고 원펀맨 말그대로 한방에 끝나는 액션도 많은데 다른 작화라도 좋게 만들어야지... 돈 줄려고 애니 만드나? 자기들도 돈 벌려고 애니를 만들고 제작사가 원래 원펀맨이 어떤 애니 였는지 몰랐을리가 없고 2기 제작하겠다고 나섰으면 만족하게끔 만들어 줘야하는게 아닌가? 원펀맨이 대부분 액션 보는 맛으로 보는 애니였을텐데 그 부분을 과감히 빼버리셨으니 욕 좀 먹을만도 하지
2019-05-22
0
사이타마 1번째로 강하다.
2019-05-22
0
제작사 개쓰레기 ㅋㅋ 3화 쓰레기
2019-05-22
0
작화 좋다는 새끼들 7화 보고와라. 대가리 부셔버릴라
2019-05-22
0
너모꾸르잼...
2019-05-21
0
1기가 사기였을 뿐.. 2기도 나름 작화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요, 효과 때문인건지도 몰라도 볼만함, 재밌음
2019-05-20
0
액션씬 이정도면 정말 잘한거예요. 진짜액션씬 구린 애니를 안봤구만 회사바뀌면 그림체 바뀌는 경우 많은데, 그림체도 안바뀌고 이정도로 만든것도 정말대단한거예요. 정말...... 그렇게 작화구리면 당신들이 고퀼로 그리던가
2019-05-20
0
1기보단 못하지만 볼만은함. 1기랑 원작모르고 보면은 괜찮았을 것 같다. 1기보고 원작봤으면 아쉽지만 그럭저럭은 볼만한 수준. 만화 전개속도가 벌레수준이라 2기끝나고 최소한 4년은지나야 3기가 나올 것 같다. 그냥 기대를 하지말자..
2019-05-19
0
3화보고와라십세들아 애들도 내가볼땐 적자여
2019-05-19
0
2019-05-18
0
1기랑 비교하는걸 떠나서 만화책으로 봤을때랑 애니로 봤을때랑 집중도 차이가 너무 심하다. 중간중간 필요한 액션씬들 다 제거해버리고 중요한 전투만 집중하려는거 같은데 그거때문에 주요 전투씬 제외한 나머지가 지루하다는 느낌이 들음. 그냥 책으로 보는걸 더 추천함. 이건 차라리 애니화 안하는 것보다 못함.
2019-05-18
0
1기가 미친듯한 고퀄이어서 그렇치 나름 2기 선방하고있는듯한데 ㅋ
2019-05-15
0
작화는좋은데 전투신이쓰레기다 대부분전투신이 거의멈춰있는컷이거나 존나조금보여줌
2019-05-15
0
ㅋㅋㅋㅋㅋㅋㅋㅋ 머신건
2019-05-15
0
첨엔 그다지...보니까 졸라 잼있네.**
2019-05-15
0
아놔 슈바 몰라 난 원펀맨 2기를 줄곧 뼈저리게 기다리고 있었어.. 애니화 된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고 행복하다고ㅠㅠ J.C.STAFF 제작사한테도 너무 너무 고마움 진짜 원펀맨 2기만 기다리느라 다른 신작 애니들 재밌어 보이는거든 취향장르든 아무것도 안 건드리고(히로아카도 끝나서 ㄹㅇ 전슬건 외엔 그전에도 후에도 아무것도 안봄 심지어 보던 애니들도 전부 중도하차...) 휴덕때릴 정도로 기다렸으니까 나온것만으로 기쁨!!!!!!
2019-05-14
0
3화때 제노스 싸움 퀄리티 너무좋음
2019-05-14
0
난 만족해 ㄹㅇ
2019-05-14
0
개꿀잼
2019-05-13
0
예상외로 힘내준 J.C.Staff 앞으로도 이정도만 하자
2019-05-12
0
작화는 그럭저럭 볼만한데 캐릭터 움직임이나 액션신이 좀 부자연스러움. 2기가 아무리 가로우 중심이라고 해도 조연 분량이 너무 많고 사이타마 분량이 짜게 식음.. 보는 내내 지루해서 10초씩 넘겼음. 1기에 비해 이래저래 불만이 많지만 난 욕할 자격이 없으니 그냥 보겠음. 아무도 안 만들어주는 거 만들어준 것만으로도 감사히 보고 있음.
2019-05-12
0
나쁘지 않음
2019-05-11
0
ㅠㅠ4라는 애야 맞춤법부터 일단 배우고 오고 그래 우리는 공짜로본다 그래서 욕도 불평불만도 안하잖아 생각을 해봐 그리고 악플다는게 개인의자유라면 악플을 다는건 죄가 아닌데 왜 신고먹냐 ㅋㅋㅋㅋㅋㅋㅋ
2019-05-08
0
작화 안좋다고 욕하는 애들아 조용히좀해 그렇게 작화가 안좋으면 보지를 만든가 말도 많네 공짜로 보는것들이
2019-05-08
0
이거 그런데 8일,6일 ~ 〃 간격으로 방영이 되는거임? 화요일에 나왔다가 수요일에 나왔다가 화요일에 나왔다가 ㅋㅋ 수요일에 나왔다가 왜 이럼 ㅋ
2019-05-06
0
원래 5점 자리 작품인데 데어라 3기,어마금 3기 개똥망쳐서 4점준다
2019-05-05
0
Sxn
꼬우면 지네가 만들지그러냐
2019-05-05
0
이유 없다 명작
2019-05-05
0
1점주는 애들특) 좆패용사 씹라임같은 유치한고 작화 싼티나는건 잘봄
2019-05-04
0
작화 안좋다 뭐라뭐라하면서 다 볼꺼면서 뭘 저렇게 떠드냐 ㅋㅋㅋ 더 좋은 작화로보고싶으면 돈좀 보태주고 말해라 ㅋㅋㅋㅋㅋ 보로스하고 싸우는장면은 적자란다 돈 많이들어서 그 외에도 엄청들었고 생각좀하고살자 제발
2019-05-10
0
JC인데 작화 괜찮네
2019-05-10
0
그래도 J.C.Staff가 만든것 치고는 재법 속도감도있고 잭화도 준수하네요
2019-05-02
0
이걸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작품들이 터져나갔는가. 아무튼 액션이 조금 아쉽고 다 준수함
2019-05-01
0
전 제작사랑 수준차이 너무 심하네 애초에 jc가 액션씬 그릴 수준이 안되는데 이걸 왜 한다고 해서 ㅅㅂ..1기는 bd구매하고 굿즈 같은것도 일본 애니메이트에서 몇개 샀었는데 jc가 2기에서 다 말아먹었네 그리고 나는 라프텔 이용권도 정기결제중인데 최신화 빨리빨리 안올라와서 어쩔수없이 여기서 본다 runner 니같이 공짜로 보면서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하고 찐따마냥 쳐빠는 그지새끼가 아니니까 욕해도 되는거지?
2019-05-01
0
난 솔직히 작화는 이정도면 중상타치라고 생각하는데.....사이타마는 뭐 지체장애인으로 만들었냐? 대사량이 왜저래....주인공이 저모양이라니 실화냐 진짜
2019-05-01
0
님드라 네이버에 원펀맨 2기4화치고 동영상들가면 있음 좋아요좀
2019-05-01
0
4화 언제나오노...목빠지게 기다리는 데 일좀 하소
2019-05-01
0
거슬릴 정도의 작화는 아닌데 너무 불평들이 심한거같다. 시원시원한 먼치킨 물로 볼만하다만 여러므로 일부 아쉬운 부분도 많다
2019-05-10
0
님들 4화 몇시에 나옴??
2019-05-01
0
아하 1기보단 작화가 좀떨어진것같았는데 회사가 달라졌군요ㅋㅋㅋ 그래도 잘보고있어요. 좋습니다.
2019-05-01
0
아니 원펀맨 2기 4화 언제나오는데 개빡치네 진짜
2019-04-30
0
4화가 안나오네 ㅠㅠ
2019-04-30
0
4화 언제쯤 올라오나요?
2019-04-30
0
왜 모바일은 재생이 안될까요?ㅠ
2019-04-30
0
5점
2019-04-30
0
작화가 안좋다말하는건 1기에서 너무 기대이상으로 부풀려났기때문이고 다른 애니사에서 이를 2기로 만들기시작한거구요 애니보시는 입장에서는 당연히 불편할 수 있다생각합니다 그리고 1원도안낸이런드립치시는분들계신데 그럼 유튜브 구독자올릴때 1원이라도냅니까? 결국 한국층에서도 원펀맨2기로 애니사에대해 평가반영이 들어가는거고 그로인해 그 애니사의 여러가지 애니들을 보게될 수 도있고 그러하면 결국 그 애니사가 유명해지고 돈을벌게 되는 시스템일텐데 1원 드립치는건 웃기지도않네요 다른 매개체쪽으로 생각을 해보시면 될 거같고 두번째는 작화에대해서는 어쩔 수 없다고 봅니다 이분들의. 평점으로 만약 불편한사람들이많다하면 조금더 변하려고하는 모습을 보이는게맞고 초기에는 그런것들로인해 반영하여 조금씩바뀌는 경우도 있구여 논리적으로 까세요 감성적으로 뭘털고 뭔욕을하고 그게더 없어보이고 못배운거같잖아요
2019-04-30
0
악평하는애들 특) 안경잽이 개찐따 사회에서 단절된 악중의 악. 그러면서 볼 꺼 다봄. 자기가 애니 평가자인거마냥 싸질러놓고 즈그들끼리 ㅇㅈㅇㅈ하면서 놂. 메퇘지랑 다를게 뭐있냐
2019-04-30
0
1기 때문에 설명이 필요없음. 그냥 봄
2019-04-30
0
생각보다괜찮아서다행
2019-04-29
0
매드하우스가 더럽게 잘만든거지 평균으로한건아니잖아여 ㅠㅠ jc가 이정도면 만족하고봐도되지않을까여
2019-04-28
0
이거 레알 명작임 말이필요없음 그냥 보면 앎
2019-04-28
0
나만 겁나 재미있게 보고있나 ㅋㅋㅋ 이정도면 J.C.staff 많이 노력하고있음
2019-04-27
0
님들아 이거 애니 24에서 북마크 우째 추가함?
2019-04-27
0
.
2019-04-27
0
jc발새끼 좆펀맨 만드느라 다른애니들 좆같이 만들어서 1점줌
2019-04-26
0
1기 때 작화가 제작사 지갑 까지 갈아 넣은 걸 생각하면 이 정도 작화 나쁜 편은 아님. 액션은 회차 진행한거 좀 보고 생각 해봐야 될듯 가로우편이 액션 주구장창 나오니
2019-04-26
0
작화도 나쁘지않고 되게 재밌네요! 액션씬도 괜찮네요 코믹한것도 더 재밌어진것같구요! 근데 회사바뀐거 맞나요?
2019-04-26
0
공짜로쳐보면서 1기때적자쳐났는데 그 작화를또원하면은 그때좀 돈주고보지그랬냐? 1기때랑자꾸비교쳐하네 이정도작화퀄리티를까네 가관이네
2019-04-25
0
작화 뭐가 이상하다는거지 액션신은 1기가 더 좋긴한데 나쁘진 않은데? 왤캐 다 눈이높아
2019-04-25
0
솔직히 2화 작화는 ㅎㅌㅊ 였는데 3화는 좋았음 ㅇㅇ
2019-04-26
0
작화 good!!
2019-04-25
0
어떻게든 욕 덜처먹어 보겠다고 발악하는게 보는 내내 느껴짐ㅋㅋㅋㅋㅋ 화이팅이다 JC쉑덜아
2019-04-24
0
더이상 못보게다 하차 존나 재미없게 만듬 만화책이 더 박진감 넘침
2019-04-24
0
1기보다 작화가 좀 안좋긴한데 좋은 작품이긴하다...
2019-04-24
0
2019-04-24
0
JC치고는 작화도 생각보다 훨씬 좋고 전투씬도 걱정했던거보다 낫다.
2019-04-24
0
3화 액션씬 개지린다 애니중 탑인듯 ㄹㅇ
2019-04-24
0
3화 ㅠㅠ
2019-04-23
0
3화 작화 미쳤노
2019-04-23
0
제노스랑 소닉이랑 달걀센세가 잘생겨서 본다... 그래도 재밌음
2019-04-23
0
JC 치고는 진짜 전투씬 잘뽑아냄 ㄹㅇ
2019-04-24
0
3화는 진짜 1기급인데 ㄷㄷㄷㄷ
2019-04-24
0
굿 최고
2019-04-21
0
사이타마 쵝옥
2019-04-21
0
다 좋은데 액션이 살짝 아쉬움이 없지않아 있네요
2019-04-20
0
애초에 만들어준거 자체가 감사함
2019-05-09
0
님들아 이거 애니 못만든게 아니예요 ㅋㅋ 적당히 화려하고 잘 정돈되어 있긴 한데도 왤케 밋밋해 보이냐면 속도감이 없어서 그래여. 약간의 꿀팁을 드리자면 애니재생속도를 1.2배로 해서 보세요. 진짜 질질쌉니다. 연출은 이미 충분히 화려하고 작화도 상위급이기 때문에 유일하게 부족한 속도감만 우리들이 손꾸락으로 3번만 톡톡톡 해주면 엄청 잼나게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 속는셈치고 진짜 해보세요 ㄹㅇ 1.2배로 해서 한번만 보시면 질질 싸실겁니다.
2019-04-19
0
1기가너무높아서 2기가낮아진경우인가.... 그래도나온것에감사합시다여러분
2019-04-18
0
대머리 망토 ㅋㅋㅋㅋㅋ
2019-04-18
0
다 괜찮은데, 너무 난잡하고 숨막힐 정도로 급하게 진행하는게 보기 너무 힘듦. 이런 난잡한 전개는 초반에 내용 빼기만 끝나면 안하게 되겠지?
2019-04-18
0
님들 뭘 바랍니까 상대는 j.c 입니다
2019-04-18
0
딴건 모르겠고 3화 작화 개좋았음 상상이상임ㅇㅇ 이정도도 욕할거면 그냥 앞으로 다른애니 보지말고 1기만 무한정 돌려보시길^^
2019-04-25
0
쓰레기가 되버린 원펀맨 2기... 안그래도 가로우전 스토리 존내 질질끄고 개노잼인데 작화도 개별로면 이걸 봐야하는 이유가 뭐가 됨?
2019-04-17
0
PV에서 그대치가 팍 낮았으나 생각했던것 보다 나쁘지 않네요 뭐.. 본즈갓 스텝이 아니니 너무 큰걸 바라면 안되는 거였지만.
2019-04-17
0
Blu
작화는 좀 안좋아졌지만 재미있고 볼만 한디
2019-04-17
0
재밌기만한데 작화가지고 과몰입하는 찐새끼들 왤캐많냐 ㅋㅋㅋㅋㅋㅋ
2019-04-17
0
매드하우스....ㅠ 음향, 작화, 액션 모두 딸린다.. 매드하우스로 돌아와
2019-04-17
0
회사는 사익추구 집단이고, 매드하우스가 보여준 말도안돼는 퀄리티는 니들 입장에선 좋을지 몰라도 회사입장에선 실패한 상품임. 따라서 2기에서 예산을 줄이는건 당연한 선택인데, 왜 애니제작사를 회사가 아니라 니들 씹덕질을 위한 봉사단체로 여기는건지. 찡찡대기전에 입장이라는걸 먼저 고려해줬음 좋겠다. 어차피 니들 블루레이,dvd 살생각은 1도없잖아?
2019-04-17
0
난 별로; : 정상 난 괜찮은데? : 정상 급발진 : 비정상
2019-04-17
0
액션신 평가좀 하지마라 괜찮구만 ㅈㄹ들이야 원펀맨 굿즈 라도 있냐? 뭐 만화책 한권이라도 사봤어? 그냥 쳐봐 제발
2019-04-17
0
액션씬이 이정도면 괜찮은데?싶다가도 어떤장면에서는 ㅅㅂ이게뭐냐 싶고 그냥 2기는 참 애매해졌다
2019-04-17
0
난 괜찮은데 나만 그런가?
2019-04-17
0
ㅁㄴ
2019-04-17
0
역시 원펀맨!!
2019-04-17
0
기대해봅니다.
2019-04-15
0
솔직히 작화 안좋다 액션신 안좋다 라는 거 밑에 댓에 좀 있는데 1기 바라지마세요 솔직히 1기가 역대급 애니계의 역대급 엉청난 액션신이였음 그정도로 할려면 얼마나 작화그리시는분들이 힘든데.. 그때가 심각했던거임 작화를 높다고 다 좋다고 하는게 아니라 작붕만 안일어나면 되는듯 나는 솔직히 준수함 충분히 액션신 쓸만하고 물론 1기정도는 아님 1기정도는 아니지만 충분히 액션신 볼만한수준!
2019-04-15
0
노숙자가 빵집에서 빵훔쳐놓고 맛없다고 맛평가하는데 같은 노숙자가 봐도 얼탱이 없어서 무릎을 탁 치는거임
2019-04-15
0
역시 명작이여~
2019-04-15
0
그러게 나쁘지는 안은거 같은데;;
2019-04-15
0
재밌음
2019-04-15
0
찐특) 제작사에 대준건 1도 없으면서 액션신 실망 작화 개망거림. 모든 화마다 저런 댓글 달면서 결국 보기는 다보는 역겨운 부류.
2019-04-14
0
Lin
별론건 별로 2기나와준것만으로도 어디냐이러는데 난별로였다
2019-04-14
0
나와준 것민으로 좋다
2019-04-14
0
어 뭐야?ㅋㅋㅋ 사람들 평가대로네 기대안했는데 퀄 괜찮네 GG
2019-04-14
0
아직 1화밖에 시청하지 못했지만 1기에서 보여준 시원한 액션을 보기는 힘들 것 같다. 그러나 액션 못만들기로 소문난 제작사가 이정도까지 만들다니 감격했다. 원펀맨제작의 계기로 액션장르쪽으로 크게 성장했음좋겠다
2019-04-14
0
재밌음,,역시 원펀맨!
2019-04-14
0
ㄱㅊ은데?
2019-04-14
0
1기보다 작화가 더 쩜
2019-04-13
0
A8
이 정도면 생각보다 괜찮은게 아니고 ㄹㅇ 작화 겁나 좋은데.. 액션씬 겁나 망했다고 난리났길래 아무 생각 없이 봤는데 액션씬 뭐가 망함. 너무 좋구만 그리고 불평하는 얘들아 니들이 뭐 이 회사에 투자해줬니? 여기서 공짜로 보면서 불평은 드럽게 해요 ㅋㅋ
2019-04-13
0
볼만함
2019-04-13
0
2기에 맞게 2에 맞출 려고 2점을준거지 원래는5점짜리임 2기에 맞게 2에 맞출려고 2점을 준거지 원래는 5점짜리임
2019-04-13
0
재미있음
2019-04-13
0
썸넬 실화냐
2019-04-13
0
잼있는데
2019-04-13
0
...
2019-04-13
0
명암에 너무 힘줬다 근데 꽤 괜찮아서 감탄
2019-04-12
0
s급 가자!!
2019-04-12
0
공짜충 망무새 새끼들 ㅈㄴ꼴보기싫다 나도 꽁자충이지만 저런새끼들처럼 불만가지기전에 미안하다생각이 먼저들지 우리같은 새끼들 때문에 퀄이낮아지는거란 생각은 덕후새끼들 뇌로는 불가능한거임???
2019-04-12
0
열심히 만드려고 한 티가 나네 매우만족
2019-04-12
0
재미있네요
2019-04-11
0
MW
생각보다 괜찮은데?
2019-04-11
0
아주좋아!
2019-04-11
0
JC발새끼들 어마금 3기,데어라 3기 전투신 망쳤을때 부터 알아봤다ㅋㅋ
2019-04-11
0
ㅋㅋㅋㅋ 님들 솔직히 1기 같은 미친 작화는 바라면 안되요.. 1기 적자 나면서까지 만들어낸 작품인데다가 이제 제작사가 j.c인데 작화는 어느정도 포기하고 보시는게 맞습니다.. 그저 작붕만 안일어나기를 ㅠㅠ
2019-04-11
0
1화는 액션이 쫌별로인대 2화는 믿어보자 제발 ;;
2019-04-11
0
뭐든지 2는 망한다 개씹망
2019-04-11
0
1기가 미쳐서 2기가 좀 별로처럼 보인다 JC도 충분히 힘내고 있다.
2019-04-10
0
솔칙히 작화는 1기가 미친듯이 좋아서 2기가 좀 부족한거 같이 보이는거임
2019-04-10
0
1기랑 비교하려는 생각 자체가 좀 잘못됨 2기는 2기니까 2기대로 평가해줘야지
2019-04-10
0
매드하우스 작화가 솔직하 미치긴함 ㅇㅅㅇ 그렇게 인기를 끌었는데도 작화에 돈때려박느라 수익이 크지 않다고 하기도했고 이정도면 선방은한듯 1기 작화 원하면 니들이 그림한장 이라도 그려봐라 너희같은 찡찡이들은 절.대 못그린다
2019-04-10
0
GT
유튭에서 작화안좋다고 난리를 떨어서 봤는데 확실히 낮아졌지만 나쁘진 않네
2019-04-10
0
괜찮은데요
2019-04-10
0
ㄱㅂㄱㅂ
2019-04-10
0
자기취향 아니라고 별점 테러하는건 뭔 심보지ㅋ
2019-04-10
0
와..ㅡ진짜 ....사이타메센세!! 이번 작품좋기만한데 왜?평점이낮은건지... 째든 이번 작품도 기대할게요 . 회사바꿨다고 ...망하질않길..ㅠ
2019-04-10
0
괜춘
2019-04-10
0
작붕 아님 ㅅㅂ
2019-04-10
0
띵작의 귀환 아니냐
2019-04-10
0
허허...
2019-04-10
0
별점 기부
2019-04-10
0
원펀맨이다 ~
2019-04-09
0
괜찮네ㅋㅋ1기같은 디테일한 연출없어도 원펀맨 이내용이 재밌네요 만화책을 못봐서 내용궁금해지고 ㅋ
2019-04-09
0
볼만함
2019-04-09
0
평점 보고 볼까말까 결정하는 사람들 많을텐데 취향이 아니라서 라는 둥 말도 안되는 이유가지고 평점 1튀하지 마라. 애초에 취향이 아니면 들어오질 말든가 씨발.
2019-04-09
0
작화도 괜찮고 우려되었던 엑션신도 이 정도면 괜찮았다. 기대치가 낮아서 그런지 더 좋게 보이고 그러네.ㅋㅋㅋ
2019-04-09
0
나도 취향 아니라서 절대 안볼거지만 1점은 좀..
2019-04-09
0
일단 별점평균올리고보자..
2019-04-10
0
작화 우려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음
2019-04-09
0
1기랑 비교하면 당연히 차이나지만 볼만함 ( ・ิω・ิ )
2019-04-09
0
.
2019-04-09
0
취향이 아니라서....
2019-04-09
0
원 빤찌
2019-04-09
0
뭐야왜 동영상이 안떠
2019-05-09
0
솔직히 이건 원펀맨 1기가 잘못했다
2019-05-09
0

new!!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원펀맨 2기